[일산 맛집] 밤리단길 맛집 - 효교, 네임드커피
21년 10월 24일 데이트 돌아보기. 스타뜨.
요즈음 'O리단길' 이라는 네이밍이 유행인가부다. 아 요즈음이 아닌가?ㅋㅋㅋㅋㅋ 망리단길, 송리단길 등등.. 다들 들어보셨져??
일산에도 있다. 밤리단길. 밤가시마을이 있는 곳에 있어서 밤리단길 인 거 같은데, 므튼 나는 처음 가봤다.
밤리단길에 맛집이랑 카페랑 진짜 많고 분위기도 좋더라? 사실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일산 사는 여신님 덕분에 새로운 경험을 좀 하는 중. 밤리단길 맛집 중에서도 찾아간 곳은 '효교'와 '네임드커피' 되시겠다. 주차는 길가에 하셔야 하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주차는 편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으실 듯.
효교는 American Chinese Bisto 를 표방하는 중식당이다. 여신님의 강추로 오게 됐는데, 맛있드라.
위치는 여기. 밤리단길 밤가시공원 바로 앞이다.
메뉴판 사진은 없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쌀국수탕면 - 13,000원
멘보샤 4조각 - 10,000원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효교 베스트 메뉴의 투샷.
그리고 아보카도 크림새우 - 29,000원
총 3개의 메뉴를 시켰다. 2명이서 메뉴 3개 정도는 먹잖아요? 배부르고 맛잇게 잘 먹었다.
아보카도 크림새우는 꼭 드셔보세요.
맛도 있드라!!
밥먹었으면 커피 마셔줘야지. 소화도 시킬 겸 조금 걸어서 도착한 곳은 '네임드커피'
위치는 여기.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머신은 라마르조꼬를 쓰신다. 화장실은 내부에 없고, 밖으로 나와 외부 계단을 올라가면 있다.
외부테라스 자리에 자리를 잡고, 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여신님은 크럼너츠라떼를 시켰다. 크림너츠라떼가 여기 대표음료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