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속초 숙소 추천] 속초 씨크루즈 호텔 이용후기 (레이크뷰)

와하하매니아 2022. 6. 21. 15:10
반응형

지난 6월13일 - 14일 속초여행에서 이용했던 속초 씨크루즈 호텔. 여자친구가 예약했고, 신축 호텔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올리는 포스팅.


일요일 오후 6시에 도착. 건물 외관은 찍질 못했고,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한 관계로 로비만 찍었다. 체크인 시간이 아닌지라 로비는 붐비지 않고 한산했고, 새로 지은 건물답게 깨끗하고 깔끔했다.

 

위치는 여기. 청초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속초중앙시장이 가까워서 도보로 중앙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아주 좋았다.

 

호텔 로비에는 파스쿠치 카페와 이마트24 편의점이 있었고,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일회용 어메니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일회용품 자판기도 로비에 위치해 있다.

 

이용객들은 음식을 먹거나 할 때 이용할 수 있는 3층 야외테라스가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느껴질 수 있겠다. 지하주차장은 넉넉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고, 만차시에는 호텔 바로앞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서 주차때문에 불편함을 겪을 일은 없을 것 같다.

 

우리가 배정받은 객실은 17층 이었고, 적당한 크기의 객실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매트리스도 푹신하고 만족스러웠음.

 

빌트인 에어컨이 있어서 쾌적하고 좋았다. 그런데 이 에어컨이 단점이 있는데, 따로 리모컨이 있는게 아니라, 침대 헤드부분에 컨트롤러가 달려있는데, 설정해놓은 온도까지 방의 온도가 내려가면 꺼졌다가, 방 온도가 올라가면 다시 켜지기를 반복한다. 그러면서 에어컨 On/Off 작동음이 나는데, 이 소리 때문에 수면에 방해가 된다. 이 점은 개선이 필요한 부분.

 

벽걸이형 TV 아주 굿. 

 

욕실도 아주 깨끗했고,

 

일회용품이 아닌 다회용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점도 괜찮고 좋았다. 어지간한건 그냥 사용하셔도 좋지만, 샤워타올은 없으니 가실때 미리 준비해가시거나, 로비 자판기에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린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레이크뷰 객실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린다. 청초호 야경이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마지막으로 장,단점을 정리해보자면...

장점 : 
1. 속초중앙시장이 가까워서 호텔에 주차하고 도보로 중앙시장 이용이 가능하다.
2. 신축건물이라 깔끔하고 주차가 편리함.
3. 3층의 야외테라스, 루프탑 전망대 등 편의시설이 좋은 편.
단점:
1. 에어컨이 설정 온도에 따라 수시로 꺼지고 켜지면서 On/Off 소리가 나는데, 수면에 방해가 된다. 특히나 잠귀 밝은 저같은 사람에게는ㅠㅠㅠ
2. 넷플릭스 보실 분들은 셋탑박스에서 로그인하시거나, 노트북과HDMI 케이블을 챙겨가야 함.
728x90
반응형